한 번 고객 백 번 오게 하라! 2014/07/28 – Posted in: 비주얼씽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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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이 원하는 것은 단골을 만드는 것.

하지만 한 번온 고객을 알아보고 그 고객의 마음을 얻는 것은 쉽지않다. 잘 생긴 점원 친절한 서비스 그 무엇보다 체험을 팔아야 한다.

고객이 얻을 수 있는 것은 가게에 대한 체험이다. 느낌이라는 것은 표준화 할 수 없다. 사람마다 다르다.

폭넓은 것보다 처음부터 적은 취향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시작하는 것이 필요하고 그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 다양한 찌라시를 만들어 뿌려야 한다. 알리지 않으면 세상에 없는 것이다.

한 번 고객 백번 오게 하라

[도서] 한 번 고객 백번 오게 하라 (특가 대상 도서)

타카다 야스히사 저/김미선 역 | 스펙트럼북스 | 2011년 05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