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쓰는 것도 좋은데…
커뮤니티를 혼자하다보니 원래 목적인 notebooklm이 같이도와줄 것으로 프롬프트 및 개발 구조에 반영할 생각입니다.
자유게시판
혼자쓰는 것도 좋은데…
커뮤니티를 혼자하다보니 원래 목적인 notebooklm이 같이도와줄 것으로 프롬프트 및 개발 구조에 반영할 생각입니다.
아니 알라딘에 글 300개 올렸다고 서버가 죽거나 한건 아니겠지… 왜 갑자기 서버 점검을…


owl 올빼미, 부엉이, 소쩍새, 두견새 새들이 비슷비슷한 얼굴인데 무서운 포식자
한글이 갑자기 귀여움
그동안 도메인과 사이트를 만들고 만들다만 페이지는
API가 무료였을 때 의미가 있었는데 이제는 다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게 저희 회사에서 API를 저렴한 중국회사의 LLM을 사용해서 일부 필요한 부분만 부분유료화 하고 나머지는 컴퓨터에서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결합할 생각입니다.
웹페이지는 점수기록이나 채팅 연결 정도 API 만 제공하고 이미지, 영상, 광고를 통해 독자 컨텐츠에 돈을 드리는 시스템을 제공할 준비중입니다.
그래서 곧 앱을 다 공개하려고 합니다. 웹에서는 서비스 하지 않고 SSO 로그인 정도만 공유하고 확장은 모두 API로 저자? 개발자 에게 넘기려고 합니다.
출판의 미래는 API 밖에 안남았다 정도…
재쇄 찍자마자 안받았는데 3쇄 넘김… 무선인데 뭐 이리 오래걸리나.
라고했는데 연말에 인쇄소 포화 상태라고 하네요… 일반 제작은 제본소 스케줄에 맞춰져 있고 갈수록 제작환경이 어려워집니다.

오늘 제주도 공항에서 내 책을 열심히 풀고있는 초등학생쯤 보이는 친구를 보게 되었는데 이거 아저씨가 만든거야 라고 말할뻔 했음…

부모님과 동생쯤 보이는 아이가 함께 있는데 말걸었다가는 이상한 아저씨야 라고 하면… 참고 일행에게 봐달라고 속닥속닥~

오늘 강의한 내용에 들어있던 스도쿠
저자라면 아마 알고 있을겁니다… 서점에서 책 집으려고 하는 사람이 있으면 갑자기 카드를 꺼내거나 말을걸고 싶은…마음 감사합니다. 미래의 독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