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씽킹 입문 Part3 – Define (문제 정의) 2015/08/14 – Posted in: 아이디어 – Tags: 디자인씽킹
디자인씽킹 입문 Part3 – Define (문제 정의)
- btrax Staff
- Jul 28, 2015
- Target Users
- User Needs
- Market Condition
- The Future
선정하는 것은 요구뿐만 아니라 타겟 고객과 시장이 어떤 상태로되어 있을지도 선정한다. btrax는 네 번째로, 미래에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를 선정하는 항목도 추가하고있다.
■ The Future
■ 요구 상정
사용자와 요구를 상정 할 때, 디자인 사고는 이런 그림이 이루어진다.
왼쪽 : 사용자가 어떤 사람들인지를 가능한 한 구체적으로 작성
중 : 유저들의 요구를 쓰기
오른쪽 : 그것에 따라 사실 몰랐어요 같은 관점에서 고찰 쓰기
이를 바탕으로 요구 사항을 선정 해 나간다.
Predicting Consumer behavior in 2020
4 개의 특징 중 하나는 사용자 중심으로 사회가 발전 할 것이라는 것이있다. 이와 관련해 어떤 타임 라인에서 일이 진행되는지를 조사하고 정리 한 것이 위 그림이다. 2013 ~ 2020 년에 어떤 변화가 시장에 방문한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의 감각이 바뀌어 가는가하는 것이지만, 이처럼 미래를 define하여보다 구체적인 솔루션을 생각 나는 것이있다.
저자 : btrax
【btrax (비 트랙스)]
btrax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2004 년 창업 이래 약 10 년간 미국에서 사업을 전개. 현재는 도쿄에 지사를 두고있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입니다.
한가지 언어 이상을 구현하는 직원들이 귀하의 비즈니스 혁신 엔진이되도록 기여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과 해외 시장 확장 및 노하우 획득을 생각할 수 있다면 여기로 문의주세요.
[도서] 디자인 씽킹 (개정판,개정판)-비주얼 씽킹 시리즈05 곤노 노보루 저/노경아 역 | 아르고나인미디어그룹 | 2015년 06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