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책소개
- 내 손으로 만드는 파리 풍경!
파리를 배우는 데 이보다 더 재밌는 방법은 없어요!《스티커 도시 풍경-파리 편》은 길게 펼쳐지는 파노라마 형식의 페이퍼 보드에 100여 종의 스티커로 진짜 파리와 상상 속 파리 풍경을 만드는 스티커북입니다. 프랑스 파리의 유명한 건축물은 무엇이고 어디에 있는지 또 유명 인사는 누구이고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죠. 오랜 역사를 거쳐 이뤄진 파리 거리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고 스티커를 붙이고 설명을 읽다 보면 어른들도 몰랐던 사실들도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가 생긴답니다.
스티커 뒷면에는 해설이 담겨 있으며 페이퍼 보드 한쪽 면에는 현재의 진짜 파리 풍경이, 반대쪽 면에는 상상과 역사 속 파리의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에펠탑과 개선문, 뚜르 드 프랑스 자전거 경주, 레미제라블, 마리 앙투아네트 등 파리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들을 즐겁게 배울 수 있답니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말리카 파브르의 간결하고 세련된 유럽 스타일 스티커는 우리 아이들의 체험을 더욱 생생하게 해줄 거예요. 재미있게 스티커를 붙이면서 지식과 감성, 호기심과 상상력을 쑥쑥 키울 수 있는 명품 스티커북!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설명하면서 놀아줄 수 있는, 차원이 다른 《스티커 도시 풍경-파리 편》을 선물해 보세요.
- 상세이미지
- 저자 소개
-
- 저자 : 말리카 파브르(Malika Favre)
- 말리카 파브르는 영국에서 활동 중인 프랑스 출신 일러스트레이터이다. 국내에선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와 협업해 텀블러, 머그, 파티컵 등에 그림을 넣기도 했다. 그녀는 최소한의 선을 이용하여 강렬한 컬러감이 인상적인 인체 및 사물을 묘사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
- 역자 : 최다인
-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 IT 기업에서 GUI 디자이너로 근무했다. 현재 전문 역자로 활동하며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킨포크 5》, 《제시카 알바의 어니스트 라이프》, 《디자인 경영 핸드북》, 《신나는 종이로봇 만들기》, 《사랑은 어떻게 예술이 되는가》, 《지식의 탄생》 등이 있다.
스티커 도시 풍경 – 파리 편
4-6세, 스티커북, 스티커북/퍼즐/퀴즈, 유아, 유아 토이북, 정가제 Free, 정가제 Free, 토이북원래 가격: ₩13,000.₩6,500현재 가격: ₩6,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