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출판사 데이터 의미분석 프로그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9회 작성일 25-07-04 01:19

본문

부산에 출장 갔다가 오랜만에 남들 하는 것을 해보려고 정상적인 일을 좀 해보고 있습니다. 일단 출판사가 가진 모든 데이터와 관련된 서점의 데이터 그리고 유통사, 마케팅 데이터를 다 묶어서 하나로 통합하고 다시 그걸 그 옛날 데이터부터 다 끌어내서 비교해 봅니다.

Rk-zpw9tAsQvp8_CapERhcopcBI.png

대체 뭘 하면 책이 팔렸었지?라는 생각이나 뭐 그런 게 아닙니다. 

t0zEBDQl6NiLSCytli7pIG9zJJU.png

간단한 프로그램으로 일단 대충 도서 판매 부수 관련 서점자료 등등을 묶어서 가져온 데이터를 가공하고 유의미를 찾는 중입니다.


담당자랑 비용, 페이지에 상세페이지나 카드뉴스 빠진 거 전부 찾아내고 앞으로 그 빠진 부분을 다 채웠을 때 어떤 효과가 있고 과거 도서 서평을 모두 살려서 유튜브에 영상을 만들어 올리거나 해야 할 일을 아주 디테일하게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파는 재능을 가진 사람들에게 못 파는 업자들이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도 https://brunch.co.kr/@atmark99/3006 준비 중입니다.


인증이나 뭐 다 좋은데 그런 것보다 가격은 같고 파는 능력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훨씬 좋은 플랫폼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 중입니다.


이제 4세대 플랫폼이 필요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안 보이는 재능으로 만들어보려 합니다. 띠로링~


출판사 데이터 의미분석 프로그램을 하기 전에 데이터 수집을 제대로 하려면 남의 유의미한 데이터를 전부 다 수집해서 하나로 묶어주고 몰래 데이터를 다시 갱신해야 하는데 그동안 너무 안 함... 그런 자료하나 제대로 제공하는 곳도 없고


AI 시대에 무에서 유를 만들어내려면 도둑질하는 방법밖에 안남음 20년 동안 하는 것을 몰라서 안한게 아니라 패킷 분석해서 뚫어내면 자기들도 업데이트 하면 그만 그런 것을 서비스라는 이름으로 푼돈벌고 도둑질 하려고 노력하는 시간에 그냥 제휴하면 된다. 라고 생각하면서 뒤로는 우리회사 용도로만 쓰고 이 인간들은 제휴가 불가능하구나... 라고 생각함 그냥 놀면서 만들어 놓은 것을 이제 고도화해보기로 합니다.

사실  정상적인 방법으로도 충분히 가능한데 아직도 안 하고 있는 회사들 구경하면서 대기업이 안 들어오는 분야에 구멍가게를 하면서 편하게 살아보려 했는데 이제 비양심이 무기가 되는 세상이 되니까 슬슬 아이들에게 데이터(?)를 물려줘야

1인당 1조 퍼블리싱 아이디어나

https://www.argo9.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